의왕시 메이커 스페이스 메카랩, ‘제조창업 ESG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R&D 과정’운영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0/26 [14:10]

의왕시 메이커 스페이스 메카랩, ‘제조창업 ESG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R&D 과정’운영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0/26 [14:10]

의왕시 메이커 스페이스 메카랩(MECALAB)은 오는 114일부터 122일까지 제조창업 예비창업자를 위한 ESG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R&D 과정을 진행한다.

 

▲ 의왕시 메이커 스페이스 메카랩, ‘제조창업 ESG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R&D 과정’운영  © 의왕시





 

메이커 스페이스 주관기관인 클리오디자인은 성균디엑스협동조합과 함께 예비 또는 초기창업자를 대상으로 제조창업 ESG경영과 메이커 기술 활용을 목표로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과정은 스타트업 및 벤처 기업 투자 전문가 강의을 통해 ESG 경영의 필수 역량을 습득함으로써 창업초기부터 투명경영을 사업에 구상하는 한편 실무에 활용되는 창업 필수역량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카랩 관계자는제조 창업기업 및 예비창업자를 위한 메이커 양성 컨설팅 및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공하고, 전문랩 수준의 첨단장비를 구비하여 의왕시가 경기남부 제조창업의 중심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조창업 ESG 비즈니스모델 개발 및 R&D 과정은 1019일부터 신청링크(https://forms.gle/5rgHh8KSJ9KYziv17)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코로나19 단계에 따라서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전환될 수도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메이커 스페이스 메카랩(070-4911-5072)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