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도시공사, 시민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미션‧비전 선포식 개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1/27 [15:35]

의왕시 도시공사, 시민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미션‧비전 선포식 개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1/27 [15:35]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원식)는 지난 24일 의왕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ʻ신 미션비전경영전략 선포식ʼ을 개최했다.

▲ 의왕시 도시공사, 시민의 행복을 위한새로운 미션‧비전 선포식 개최  © 의왕시



 

공사는 이원식 사장의 경영방침(책임경영, 녹색경영, 투명경영, 참여경영)과 주민 및 대외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내부직원들의 의지를 반영해 시민이 행복한 새로운 의왕 만들기를 새로운 미션으로, ‘시민 삶의 가치를 실현하는 일등 공기업을 새로운 비전으로 공개했다.

 

공사의 새로운 미션비전은 시민에게 풍요로운 삶과 양질의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대를 선도하는 공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의지가 반영된 결과로, 신 미션비전 아래 혁신 안전 청렴 소통을 핵심가치로 정하고, 경영성과 최우수 안전사고 제로 청렴 우수기관 고객만족 1위를 경영목표로 설정했다.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4대 전략방향 지속가능 기반 확립 스마트한 시설 운영 공감하는 사회적가치 실현 내외부 고객만족 제고를 제시하고, 12대 전략과제와 54개의 세부실행과제를 2022년 공사 주요사업계획에 반영해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원식 사장은 선포식에서 우리 공사가 지속가능하고 미래지향적인 공사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도록 노력하자는 다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