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 실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1/29 [14:25]

오산시,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 실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1/29 [14:25]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26일 시청 물향기실에서 프로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29일 전했다.

▲ 오산시,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 실시  © 오산시



 

시는 시민들이 바라는 행정수요가 점점 복잡하고 다양화됨에 따라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행정을 구현하고자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이번 교육은 태평양아카데미센터 김혜원 강사를 초청해 마음을 움직이는 고객만족 친절교육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경청했다. 이를 통해 직원 개개인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이 감동하는 친절행정을 구현하고자 결의했다.

 

아울러, 최근 서비스의 방향과 트렌드를 익히고 민원인의 욕구 분석을 통한 소통불가 민원에 대한 적절한 대처법과 사례 등을 소개해 직원들의 공감을 얻었다.

 

시는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부서 및 친절행정 우수부서 포상금 지급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이승배 민원여권과장은 󰡒이번 친절교육이 진정성 있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실천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민원인의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개발을 통해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고객중심 행정을 실현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