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 의왕시 보육인 세미나 개최 의왕시 보육 발전을 위한 화합의 시간 가져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1/29 [14:30]

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 의왕시 보육인 세미나 개최 의왕시 보육 발전을 위한 화합의 시간 가져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1/29 [14:30]

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연합회장 김영란)는 지난 26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경 의왕시의회의장, 도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육인들의 화합을 위한‘2021년 의왕시 보육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 의왕시어린이집총연합회, 의왕시 보육인 세미나 개최 의왕시 보육 발전을 위한 화합의 시간 가져  © 의왕시



 

의왕시 보육인 세미나는 매년 많은 보육인들과 함께 대규모로 진행됐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 Zoom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세미나는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사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과 함께, 보육인들이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힐링콘서트 등이 이어져 코로나로 인한 보육인들의 정신적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힐링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영란 어린이집총연합회장은 이번 세미나가 보육인으로서 자부심을 높이고 아이들을 더욱 더 사랑으로 돌볼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아이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보살펴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코로나19로 보육인 한분 한분 직접 뵙지 못해 무척 아쉽다의왕시는보육을 우리시 발전의 핵심과제로 삼고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보육친화도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