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평생학습축제 참여자 체험비 및 물품 기부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11/29 [14:42]

의왕시 평생학습축제 참여자 체험비 및 물품 기부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11/29 [14:42]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지난 26, 2021년 제8회 의왕시 평생학습축제에서 모아진 체험비 전액과 축제 참여기관 및 단체에서 기부한 물품을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 의왕시 평생학습축제 참여자 체험비 및 물품 기부  © 의왕시



 

전달한 기부금은 17개 부스에서 모금한 평생교육 프로그램 체험비 총 859,000원으로, 평생학습을 통해 배운 것을 나눔의 기회로 연결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또한 이날 전달한 기부물품은 평생교육 네트워크 협력기관인 지천년한지공예문화진흥원(대표 선미라)의 한지공예품 28점과 동아리 꽃물드림(대표 사희준) 천연염색 명주 브로치 20점으로, 기부물품은 의왕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전달해 결혼 이민가정에 우리나라 한지공예와 천연염색의 멋을 알릴 예정이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하여 주신 축제참여기관 및 시민들께 감사드린다배움이 나눔으로 이어져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평생학습 도시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그동안 의왕학습레일,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 운영, 평생교육기관 네트워크 사업, 신중년 학교, 마을활동가 양성 및 연계 사업 등 다양한 평생교육사업을 진행했으며, 내년에는 평생학습 시민공모, 마을단위 축제, 장애인 평생교육 및 민주시민 교육 확대, 평생학습 전문가 양성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왕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