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장 예비후보 김용남, “만석공원을 가족·연인·반려동물 친화적 공원으로 조성할 것”

송죽동 만석공원에서 포(4)동 포(4)동 캠프 차려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4/12 [16:46]

수원시장 예비후보 김용남, “만석공원을 가족·연인·반려동물 친화적 공원으로 조성할 것”

송죽동 만석공원에서 포(4)동 포(4)동 캠프 차려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2/04/12 [16:46]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특례시장 예비후보는 10, 매일 수원의 44개동을 하나씩 찾아가는 포(4)동 포(4)동 캠프의 여섯 번째 지역으로 수원특례시 장안구 송죽동에 위치한 만석공원 제2야외음악당에 일일 캠프를 꾸려 캠프를 찾아오는 지역 주민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 수원시장 예비후보 김용남, “만석공원을 가족·연인·반려동물 친화적 공원으로 조성할 것”  © 수원시장 예비후보 김용남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송죽동 주민들은 장안구의 랜드마크인 만석공원을 찾는 시민들의 편의 시설이 부족하다며, 화장실 등 편의 시설의 확충을 요청했다.

 

이에 김용남 예비후보는 봄이면 벚꽃이, 겨울이면 설경이 아름다운 만석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많은데, 화장실이 턱없이 부족하고, 이마저도 노후화돼 있어 시민들이 가길 꺼려한다화장실 등 편의 시설의 관리실태를 점검하고 운영을 지원해 시민들이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집 근처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잘 조성되어 있는 공원이 있다면 주말마다 어디를 갈지 고민해야 하는 부모의 부담을 덜 수 있다며 문화·놀이 시설의 확대를 약속했다.

 

이어 김용남 예비후보는 반려동물과 함께 만석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많은데, 강아지들은 마음 편히 쉴 공간이 없는 것 같다만석공원 내에 반려동물 쉼터·놀이터를 조성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용남 예비후보는 만석공원을 가족·연인·반려동물 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한다면 우리 지역의 랜드마크 역할을 하게 될 것라고 말했다.

 

11일 진행되는 김용남의 포동포동 캠프는 권선구 서둔동에 마련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장 예비후보 김용남, “만석공원을 가족·연인·반려동물 친화적 공원으로 조성할 것”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