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국회의원 “1-나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는 검증된 정자동 민원해결사”

22일, 장안구 만석공원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합동유세’에서

김삼석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5/23 [09:16]

김승원 국회의원 “1-나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는 검증된 정자동 민원해결사”

22일, 장안구 만석공원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합동유세’에서

김삼석 대표기자 | 입력 : 2022/05/23 [09:16]

“기호 1-나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는 장안구 맞춤형 일꾼입니다. 정자동 발전을 위해 꼭 당선시켜주셔야 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이 22일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수원시 다선거구, 정자1·2·3동)에 대한 시민들의 선택을 당부하며 한 말이다.

 

수원시 장안구 만석공원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합동유세’에는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와 강영우·김동은·김경례(비례) 시의원 후보를 비롯해 황경희 경기도의원 후보, 박옥분 경기도의원 후보 등과 지지자들이 참석해 승리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22일 오후, 수원시 장안구 만석공원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합동유세’에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왼쪽)와 김승원 국회의원(오른쪽)이 기자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 수원시민신문



먼저 김승원 의원은 기호 1-나 박명규 후보에 대해 “장안의 드림팀 중 가장 핵심에 있다”고 강조했다. ‘1-나’번의 승리가 장안구 지역은 물론 수원시장 선거, 경기도지사 지사 선거 승리를 견인하는 역할을 한다는 의미다.

 

김 의원은 “박명규 수원시의원은 지난 4년간 정말 일 잘 해 주셨다”며 “정자동 지역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뛴 검증된 민원해결사”라고 추천했다.

 

특히 김승원 의원은 “박명규 수원시의원이 당선되면 재선 의원으로 더 힘 있게 정자동 발전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실 것으로 믿는다”며 “노동운동가 출신 기호 1-나 박명규를 꼭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22일 오후, 수원시 장안구 만석공원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 지역위원회 합동유세’에서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를 지원하기위해 김승원 국회의원(차량위 오른쪽)이 준비를 하고 있다. © 수원시민신문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는 “4년 동안 정자동이 부르면 무조건 달려왔다. 주민들과 함께 생각하고 결정하고 실천해 왔다”며 “검증된 정자동 일꾼, 1-나 박명규를 선택하며 정자동의 기분좋은 변화가 계속된다”고 목소리에 힘을 줬다.

 

박명규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지지하시는 분들게 호소한다. 3인 선거구의 시의원 선거는 전략적 판단이 필요하다”며 “민주당이 수원시의회 다수당으로 돼야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와 함께 시민들이 꿈꾸는 수원특례시를 만들 수 있다. 민주당 지지세력의 전략전 선택은 1-나 박명규”라고 밝혔다.

 

한편, 박명규 후보가 출마한 정자1동, 정자2동, 정자3동 지역은 3등까지 당선되는 3인 선거구다.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는 기호 ‘1-나’번으로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는 SK케미칼 노동조합 수원지부장과 한국노총 수원지역지부 사무국장을 지낸 고용, 복지, 소통 전문가다. 정자3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제11대 수원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지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김승원 국회의원 “1-나 박명규 수원시의원 후보는 검증된 정자동 민원해결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