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더위사냥X힐링콘서트 ’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2/06/24 [14:42]

오산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더위사냥X힐링콘서트 ’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2/06/24 [14:42]

여성가족부와 오산시에서 주최하고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오산시 청소년어울림마당 2회기가 72일 토요일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오산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더위사냥X힐링콘서트 ’  © 오산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하여 이루어지는 이번 축제는 더위사냥 x 2회 힐링콘서트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어울림마당 기획단 디비전청소년들은 여름을 맞이하여 무더위를 이겨 낼 수 있고 청소년과 지역주민의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어울림마당 1회기가 대면방식으로 진행되어 만족도가 좋았던 만큼, 2회기 어울림마당 또한 대면으로 진행해 지역주민, 청소년들의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활동을 준비하여 참여자를 만족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7월은 무더위로 인해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달이다. 더위를 이겨내는 활동으로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이 단합하고 즐기며 원활한 소통과 상호작용으로 나아가 오산시 시민들의 단합력이 더 굳건해지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총 5회기로 진행되며 이번 2회기의 테마는 여름관련 만들기 활동, 여름관련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앞으로도 오산시 관내 청소년들을 위하여 더욱 재밌고 활동적인 프로그램으로 어울림마당을 계획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